대학원 공지사항

2019-2학기 논문심사위원/논문제목 변경 및 심사취소 안내

110 2019.11.18 18:01

첨부파일

짧은주소

본문

1. 논문심사위원 변경
   가. 변경기간 : 2019. 11. 29.(금) 까지
   나. 변경방법
      1) [학생 HY-in➜신청➜논문➜심사위원변경신청/조회]에서 변경 입력 및 저장
      2) ‘논문심사위원 변경원’ 출력 → 본인, 지도교수, 학과주임교수 날인
      3) 소속 RC 행정팀에 서류제출
   다. 심사위원 변경 승인처리
      1) [교내정보>학사행정>성적>논문관리>심사위원변경신청관리] 조회
         → 승인여부를 ‘미승인’에서 ‘승인’으로 변경처리
      2) 외부심사위원 입력 오류 시 처리방법
         - 외부심사위원 입력 오류 시, 학과 담당자가 교내정보에서 기존 등록했던 사람과 동일 인물인지 여부
            (주민등록번호 확인)를 판단하여 필수정보를 업데이트 한 후, “은행정보확인여부‘를 N→Y로 변경”한 후,
             학생이 재입력하도록 안내 바랍니다.
            [교내정보>학사행정>성적>논문관리>외부교강사관리]

2. 논문제목 변경
  가. 변경기간 : 2019. 12. 19(목) 까지
  나. 수정방법 : 학생 HY-in ➜ 신청 ➜ 논문 ➜ 청구논문신청/조회
      (행정팀 제출 서류 없이 시스템에서만 수정함)


3. 학위청구논문 심사취소
  가. 신청기간 : 2019. 11. 29.(금) 까지
  나. 심사취소방법
     1) ‘학위청구논문 심사취소 신청서’ 작성
     2) 신청자 본인, 지도교수, 학과주임교수 날인(도장 또는 사인) 필수
     3) 소속 RC 행정팀에 서류제출
  다. 심사취소 시 유의사항
     1) 기간 내에 취소하지 않고 심사도 받지 않은 경우, 논문심사결과보고서를 “불합격”으로 기재하여 제출합니다.
     2) 금학기 심사취소 학생이 다음 학기에 논문심사를 받기 위해서는 해당학기 학위청구논문 신청기간에 재신청해야 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