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부 공지사항

학생증 무인발급기(키오스크) 도입 및 학생증 재발급 신청 방식 변경 안내

261 2022.12.06 15:26

첨부파일

짧은주소

본문


학생처 학생지원팀에서는 학생증 무인발급기(키오스크) 도입에 따른 학생증 재발급 신청 발급 방식 변경을 다음과 같이 안내 드립니다. 

 

 

1. 학생증 무인발급기(키오스크) 설치

 

  가. 장 소 : 학생 복지관 2층 로비 (학식권 무인발급기 옆)

 

  나. 총 설치수 : 총 2대

 

  다. 오픈 시기 : 2022.12.05.(월) 부터 정식 오픈

 

2. 학생증 재발급 신청 방법

 

  가. 기존 절차

 

    한양인 포털 내 학생 본인 재발급 신청 ▶ 신분증 지참 후 학생지원팀 방문 ▶ 신 분 확인 후 학생증 발급 (약 10분 소요) ▶ 교내 신한은행 방문 후 체크카드 연동

 

  나. 신규 절차

 

    한양인 포털 내 학생 본인 재발급 신청 ▶ 학생지원팀 방문 후 기존 학생증 반납 (분실 경우 제외) ▶ 학생지원팀 승인 ▶ 주민등록증 또는 운전면허증 지참 후, 복 지관 2층 로비 방문 ▶ 학생증 무인발급기(키오스크)에서 학생증 발급

 

    ※ 키오스크 발급 불가 학생은 기존 방식으로 발급 가능

 

3. 학생증 키오스크 발급 방법 : 첨부파일 참고

 

4. 안내사항

 

    가.2022.11.15.(화)부터 신규 디자인 학생증으로 재발급 가능합니다.

 

    나.학생증 분실, 사진교체, IC칩 훼손 및 개인훼손 등의 사유로 학생증 재발급 시 수수료 3,000원이 발생합니다.

 

    다.유료 발급인 경우, 수수료 3,000원을 학교 통장으로 계좌이체하고, 담당자가 확 인할 수 있도록 해당 화면 캡처하여 이메일로 보내야만 승인이 완료됩니다.

 

       (이메일 송부 시 반드시 학번, 성명 기재)

 

    라.학생증 재발급 전용 통장으로 계좌이체가 어려운 경우 현금 3,000원 지참 후 학생지원팀 방문하도록 안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마.학생지원팀에서 사진 교체 여부, 수수료 납부 여부, 학생증 반납 여부를 확인 후 반려 혹은 승인 처리를 진행합니다. 최종 승인 완료 건에 한하여 키오스크 에서 학생증 발급 가능한 점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바.키오스크 내에서 본인인증이 불가한 외국인 학생 등은 기존 방식으로 발급 가 능 합니다.

 

5. 담당자 : 학생처 학생지원팀 (031-400-4307)

 

 

 

붙임. 학생증 체크카드 키오스크 매뉴얼 1부. 끝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971건 1 페이지
게시판 목록
제목
최고관리자 아이디로 검색 2023.01.27 101
최고관리자 아이디로 검색 2023.01.20 167
최고관리자 아이디로 검색 2023.01.12 265
최고관리자 아이디로 검색 2023.01.05 202
최고관리자 아이디로 검색 2023.01.05 165
최고관리자 아이디로 검색 2023.01.04 190
최고관리자 아이디로 검색 2023.01.04 165
최고관리자 아이디로 검색 2023.01.03 162
최고관리자 아이디로 검색 2023.01.02 190
최고관리자 아이디로 검색 2023.01.02 141
최고관리자 아이디로 검색 2022.12.29 234
최고관리자 아이디로 검색 2022.12.28 212
최고관리자 아이디로 검색 2022.12.23 311
최고관리자 아이디로 검색 2022.12.22 323
최고관리자 아이디로 검색 2022.12.22 217